영유아 공연 프로그램

SGPO’s Kids Classic


클래식, 어린이 오페라, 뮤지컬, 심지어 국악까지! 어린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자체 기획하고 있습니다.

영유아시절의 문화체험이 아이들의 정서 및 감성 발달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은 이미 수많은 연구를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하지만 클래식을 비롯한 공연용 콘텐츠는 소위 “미취학 아동은 관람할 수 없다”는 불문율로 인해 어린이들이 보기에는 제한적 이었습니다. 그래서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기획하여 “어린이들이 음악을 들으며 마음껏 웃고 떠들고, 즐길 수 있도록”하고 싶었습니다.

공연 프로그램 소개

시리즈1. 클래식

서훈과 함께하는 신나는 음악 여행 “Kids Classic”

신나는 음악여행 “Kids Classic”은 어린이의 감성을 키우는 클래식 공연으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곡을 선별하여 연주하며 지휘법, 발레마임, 노래 부르기, 악기소개 등을 함께하는 참여형 체험 음악회입니다.

시리즈2. 오페라

코믹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감동과 희망을 주는 코믹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이탈리아의 작곡가 로시니가 작곡한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를 우리나라 말로 개작하고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교육용 콘텐츠입니다.

시리즈3. 국악

어린이 국악놀이터 “얼쑤~ 좋다!”

키즈 국악놀이터 “얼쑤~ 좋다”는 손뼉 장단부터 율동, 함께 배우는 국악 동요놀이까지 어린이들을 신나고 흥겨운 국악의 세계로 초대하는 신개념 놀이중심의 국악 체험 음악회입니다.

시리즈4. 어린이오페라

요정 라라와 함께하는 “브라보 감정놀이 오페라”

라라요정과 함께 오페라나라를 여행하며 감정요정들과 유명 오페라의 주인공들을 만나고 감정 요정들과 함께 명작 오페라 아리아에 담긴 음악적 감성을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 오페라 체험 프로그램 입니다.

시리즈5. 동요 뮤지컬

또또 & 나래와 함께하는 “마법에 걸린 고양이, 또또”

어릴 적 우리가 즐겨 부르던 동요들은 어느 나라의 노래일까요? 마법에 걸린 고양이 또또는 실수로 고양이가 된 또또와 한국인 소녀 나래의 세계여행을 통해 전 세계의 동요를 배우고 따라 부를 수 있는 특별한 어린이 동요뮤지컬 입니다.

공연 문의를 원하시는 경우

담당자 서현 TEL : 02)598-7388 / 010-6266-6400
 sgpo2012@naver.com